top of page

주문서 작성 (꼭 읽어보세요)-반드시 한글

최종 수정일: 2021년 12월 4일

주문을 하신 후 입금 확인요청은 가급적 삼가해주세요. 입금후 바로 확인됩니다.

주문 후 배송예정 일정 문의도 답변을 명확히 해드리지 못하오니 자제해 주세요.


주소입력시 천천히 보시면 쉽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간혹 경기도인데 서울을 선택하시거나, 주소를 여러개 적으시거나, 번지수를 안적는 분들이 많으세요.


예)舊주소입력시 : 서울시 OO구 OO동 OOO번지 OO아파트 O호 OO동

(우편번호는 틀려도 상관없습니다. )


現주소입력시 : 서울시 OO구 OO로 O길 OO아파트 O호 OO동


예시와 같이 구 주소 방식을 알고 계시면 구 주소 방식, 현주소 방식을 아시면 현주소 방식으로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미국에서 발송을 하여도 한국으로 발송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영어로 적지 마시고 한글로 적어주세요 .


이름도 한글로 제발 부탁 드립니다.












이름은 개인통관번호 만드실때 적으신 주민등록(신분증)상의 이름을 적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입금주와 주문하시는 분이 동일해야 저희가 파악하는데 수월합니다.

꼭!! 한글로 적어주세요. 미국이라고 영어로 일부러 쓰지 말아주세요.. .제발 부탁드려요



주소는 사진과 같이 입력해주세요.

절대 영어로 쓰지 마시구요.. .


가장 중요한 주소2 칸에

상세 주소정보를 꼭 적어주세요...

고객분들중 아파트 , 주택등 호수등을 적지 않으셔서 배송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


주소는 줄여서 쓰지 마시고 정확한 주소를 적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조회수 5,67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주문은 어떻게?

사이트 우측 상단에 로그인 및 회원 가입이 있습니다 . (회원 가입은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나옵니다.) 회원 가입은 주문 후 또는 주문 전 장바구니 등에 담을 경우 주문 내역 및 배송 과정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하셨으면 원하시는 상품을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3. 원하시는 상품에 들어가시면 먼저 옵션(색상

bottom of page